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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 충북 진천, '찾아가는 소비자 권익증진 행사' 참여 및 후원물품 전달식

정책연구팀 메일 | 2021-05-26 16:41
       

 

 

안녕하십니까?

(사)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입니다. 

 

 


 

 

한국소비자원에서는 코로나 19 사태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방 거주 소비자의 효과적 권익 증진을 위해 '소비자보호 사각지대를 찾아가는 상생과 나눔의 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지원물품 전달 등 따뜻한 나눔 실천이 있었으며,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OCAP)를 통해 24개 기업체*에서 공기청정기, TV, 식품, 생활용품 등 48종의 물품을 진천군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하였습니다. 

 

*그룹세브코리아, 김정문알로에, 남양유업, 농심, 농협목우촌, 동서식품, 삼성전자, 샘표식품, 서울우유협동조합,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엔에스쇼핑, 오뚜기, 유한킴벌리, 위니아 딤채, 위니아 전자, 쿠첸, 한국인삼공사, 한국피엔지유한회사, 현대약품, CJ제일제당, HY(한국야쿠르트), LG전자, SK매직

 

 

'생거진천 종합사회 복지관'에서는 '고령 소비자 피해예방법', 소비자 교육과 소비자피해,법률,자산관리 관련 이동상담을 실시했고, 장수사진(LG생활건강 후원) 촬영 및 한방진료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진천읍 하상주차장'에서는 자동차 5개사*와 가전 6개사**가 자사 제품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합동으로 실시했고, 한국석유관리원은 자동차 석유 품질검사 서비스를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가전사들은 노인복지관 및 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을 직접 방문해 대형가전제품의 점검도 진행하였습니다. 

 

*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한국지엠, 르노삼성, 쌍용자동차

** 경동나비엔, 삼성전자, 오택케리어, 위니아 딤채, 위니아 전자, LG전자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후원을 결정해주신 우리 협회 회원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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